1. 쇼핑몰 상단 [회원가입]을 통해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해피엔자임몰은 전자상거래가 이루어지는 서비스 특성상 거래 안전성 확보를 위해 1인 1계정 생성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3. 회원 가입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주문확인 메일, 배송확인 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주문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면 포인트 적립 및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주문관리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각종 쿠폰 발급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구입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된 포인트는 1,000점 이상부터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금액이 3만원 이상인 주문에 한하여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1.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2.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아이디 변경이 꼭 필요하신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하며, 한 번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아이디찾기]에서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이나 휴대전화 번호나 생년월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비밀번호찾기]에서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이나 휴대전화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면 해당 아이디는 즉시 탈퇴처리 되며, 이후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므로 재가입시 새로운 아이디로만 가능합니다.
2. 회원탈퇴시에는 기존의 구매내역과 함께 적립금 및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그 내역을 반영해 드릴 수 없으므로 탈퇴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와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1566-520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량구매는 [고객센터>1:1문의]를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명과 구매 수량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고객센터 1566-5203으로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 합니다.

단, 배송관련 정보 확인을 위해서는 주문완료 후 주문자 명과 주문번호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구매 포인트가 적립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 개인의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는 주문결제시 상품배송을 위한 주소지 확인 및 포인트 적립을 위한 수단으로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피엔자임몰에서는 전화로는 주문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쇼핑몰에서 온라인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하신 경우 즉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배송은 월요일(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오전중에 일괄 출고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월요일(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다음날)에 입금확인이 이루어지며, 상품 배송은 입금확인 익일 출고 가능합니다.

주문시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접수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를 클릭 후 하단에 '주문취소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취소가 완료 됩니다.
그 외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를 하신 경우, 고객센터 1566-5203나 사이트 내 [고객센터>1:1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 주문의 상태가 입금확인 상태일때에도 고객센터나 사이트 내 [고객센터>1: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승인취소의 경우 카드사별로 7일에서 최대 15일까지 취소승인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기타사항의 경우 고객센터 1566-5203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1. 상품의 배송 소요기간은 청약일(무통장 입금은 입금확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7일 소요 됩니다.
2. 공휴일, 기타 휴무일 및 천재지변에 의한 배송 불능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되며, 연말연시, 설, 추석등에는 주문량 증가 및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시일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3. 배송기간은 배송지역(일부 도서, 산간지역), 택배사 사정 등에 따라 1~3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상태 확인이 가능 합니다.


로그인 화면 내 비회원 주문확인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주문에 대한 배송확인이 가능 합니다.

주문시 꼭 주문번호를 숙지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만 주문 이후에는 배송정보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 완료 전 최종 배송정보 확인 부탁 드립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추가 됩니다.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 및 오지 일부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 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1~3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현재 당사 쇼핑몰에서는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여러 배송지로 보내실 경우 주문을 각각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당사의 시스템 상 두 개 이상의 품목을 주문하시는 경우 각 품목별로 개별 포장되어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구매자 단순변심의 사유로 반품 및 교환하시는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사유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은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반품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 합니다.

1.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 등으로 인해 제품을 교환하시고자 하는 경우 받으신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 접수 후 반품 절차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환하시고자 하는 상품으로 새로 주문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2.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재화 등을 수거 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를 통해 재화 등을 보내실 경우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접수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 등으로 인해 제품을 반품 또는 교환하실 경우에는 발생하는 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1. 반품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2. 교환 배송비는 6,000원 입니다.

1. 반품 신청 시 회사에서 재화 등을 확인한 후 환급 처리 됩니다.

2. 회사는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카드 취소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신 경우, 고객님의 은행 계좌로 이체되며, 주문자 성함 혹은 입금자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만 이체처리 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신 경우, 카드사로 승인취소 해 드리며 신용카드사의 업무처리상 7~15일 가량 소요 됩니다.

3. 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사용하신 포인트 금액만큼 포인트로 환불 됩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에 1:1문의 또는 당사 고객센터 1566-5203으로 연락 주셔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1. 적립금(포인트)은 3만원 이상의 주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된 금액이 1천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2. 쿠폰은 상품 주문 단계에서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한 후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한 뒤 결제 하시면 됩니다.

3. 적립금(포인트)과 쿠폰의 중복 사용은 불가능 하며, 비회원은 적립금(포인트) 및 쿠폰의 적립,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최초 회원 가입시 가입 축하 적립금(포인트)으로 3,000원이 적립 됩니다.

또한 회원은 구매 금액의 3%를 적립금(포인트)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단, 적립금(포인트)의 적립시기는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후에 적립이 됩니다.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적립금 거래 내역]에서 적립금 누적 금액 및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포인트)는 적립된 날로부터 24개월 후 자동 소멸 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24개월이 경과되어 자동 소멸되기 1개월 전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 됩니다.

회원 탈퇴시 모든 적립금은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해피엔자임몰 고객 센터는 1566-5203 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통화가 불가능 하므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내 1:1 문의를 통해서 메일로 문의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답변은 최대 2~5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남겨 드리며,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메일주소로도 답변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